백남준기념관은 3000평 넘는 터에 우뚝 솟은 솟을대문이 있어 ‘큰대문집으로 불리던 창신동 옛집 터에 마련됐다.
대선 후보까지 지낸 이가 같은 당 특정 인사 제명 운동 홈페이지 개발했다고 자랑이나 하고 있으니 이들에게 도대체 뭘 기대하겠는가.여차하면 뛰쳐나갈 이들이 대기 중이다.
야당이 궤멸 상태인 일본과 달리 우리는 개딸들이 지키는 강력 야당이 있다.그래서 중의원 의장을 더는 맡을 순 없다.나를 죽였다정구왕은 배신자 얼굴 깠다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‘답정너 수사 모멸 준 수사관조국은 내게 눈가리개 씌웠다北탈출 요원에 새긴 주홍글씨/.
더 희한한 건 기시다 총리 포함 자민당 누구도 이래선 아니 되옵니다고 하지 않는다.정작 그걸 할 혁신위원장은 외부에서 불러와 따로 맡기는 정당이 어떻게 정상이라 할 수 있겠는가.
연예기획사 쟈니스의 성 착취 문제도 그랬다.
그럼 전권을 넘긴 당 대표는 도대체 뭐하러 있나.최근 남양주 다르크는 지역 민원에 밀려 9월 초 문을 닫았다.
이미 대한민국은 국제 마약조직이 노리는 좋은 소비처로 떠올랐고.차보다 빠른 이것매일을 여행자로 사는 법해파랑길 750㎞에 도전했다기러기 아빠 1년 ‘두박자 기적더 중앙 플러스일본 골프장 완전정복9홀 지나면 반드시 먹는다日 골퍼들 그늘집 필승 메뉴최고의 코스도 겨우 11만원‘11월 떨이 삿포로 골프장日골프장 150곳 견적 뽑았다한 달간 열도 8500㎞ 종주기/.
같은 날 김승희 대통령실 의전비서관 자녀의 학교폭력 사건도 공개됐다.수십 ㎏의 마약을 압수하고.